프로그램 아이콘: Unsolved Case: Episode 2

Unsolved Case: Episode 2 용 iPhone

  • 무료
  • 4.7
    1
  • V1.0.1

Softonic 리뷰

미해결 사건: 에피소드 2 - 치명적 전시

미해결 사건: 에피소드 2 - 치명적 전시회는 스릴 넘치는 탐정 어드벤처 게임 시리즈의 두 번째 작품입니다. 이야기를 맞추고 숨겨진 물건을 찾으며 조사를 형성하는 결정을 내릴 때 캐릭터들과 함께하세요. 미니게임과 퍼즐을 완료하여 짜릿한 스토리의 다음 전개를 발견하세요.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이전의 성공 이후 곧 도전적인 새로운 사건에 직면하게 됩니다. 지역 박물관의 관장이 사무실에서 죽은 채 발견되었으며, 그 수수께끼를 풀기 위해 당신에게 달려있습니다. 당신이 증거를 수집하는 동안, 그 관장이 누군가가 죽이기 위해 가지고 있던 어두운 비밀을 발견하게 됩니다.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당신은 법을 굽히는 데 익숙한 사람들과 동맹을 형성해야 합니다.

시작부터 끝까지 흥미진진한 플롯 트위스트로 가득한 매력적인 이야기를 경험하세요. 시리즈의 각 게임은 더 큰 어드벤처 이야기의 에피소드이므로, 다음 에피소드에 완전히 준비되기 위해 이 에피소드를 꼭 플레이하세요. 게임에서의 선택은 조사에 영향을 미치며, 다른 엔딩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도전적인 퍼즐을 풀고 숨겨진 물건을 찾으며 성공을 증명하는 업적을 얻으세요. 어려움에 처했을 때는 내장된 전략 가이드를 사용하여 게임을 탐색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미해결 사건: 에피소드 2 - 치명적 전시회는 무료 체험판을 제공하며, 앱 내 구매를 통해 전체 버전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0/1

앱 사양

  • 라이센스

    무료

  • 버전

    1.0.1

  • 업데이트 날짜

  • 플랫폼

    iPhone

  • OS

    iOS 16.4

  • 언어

    한국어

    사용 가능 언어

    • 독일어
    • 러시아어
    • 한국어
    • 영어
    • 프랑스어
  • 개발자


프로그램은 다른 언어로 제공됩니다.


프로그램 아이콘: Unsolved Case: Episode 2

Unsolved Case: Episode 2 용 iPhone

  • 무료
  • 4.7
    1
  • V1.0.1

Unsolved Case: Episode 2에 대한 사용자 리뷰

당신은 Unsolved Case: Episode 2를 시도? 당신의 의견을 제일 먼저 남기십시오!

다음도 좋아할 수 있습니다.

앱 탐색

이 소프트웨어의 사용에 관한 법률은 국가마다 다릅니다. 해당 법률을 위반하는 경우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아야 합니다.
Softonic
Unsolved Case: Episode 2에 대한 사용자 리뷰
Softonic

Softonic은 당사의 플랫폼에서 호스트되는 모든 파일을 스캔하여 평가하고 기기에 잠재적으로 영향을 줄 수 있는 위험을 방지합니다. 당사 팀은 새 파일이 업로드될 때마다 검사를 수행하고 주기적으로 파일을 검토하여 파일 상태를 확인하거나 업데이트합니다. 이 종합적인 프로세스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한 모든 파일의 상태를 다음과 같이 설정할 수 있습니다.

깨끗함

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깨끗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이것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당사는 50여 개가 넘는 세계의 유수한 안티바이러스 서비스에서 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과 연결된 파일 및 URL을 스캔했으며, 잠재적인 위협은 감지되지 않았습니다.

경고

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잠재적으로 악성이거나 필요 없는 번들 소프트웨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 아직도 제공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당사의 스캔 시스템에 기반하여, 이러한 플래그가 긍정 오류일 수 있다고 판단하였습니다.

긍정 오류란?

양성 프로그램이 안티바이러스 프로그램에 사용된 너무 광범위한 탐지 시그니처나 알고리즘으로 인해 악성으로 잘못 플래그 지정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종종 잠재적 악성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놓칠 가능성도 있음을 강조하고자 합니다. 맬웨어가 없는 프로그램 및 앱 카탈로그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당사 팀은 모든 카탈로그 페이지에서 사용자의 피드백을 다시 당사로 되돌리는 보고 소프트웨어 기능을 통합했습니다.

사용자가 발견할 수 있는 특정 문제에 플래그를 지정하면 Softonic에서 가능한 한 빨리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것입니다.